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뮌헨이 독일 9부리그 축구팀과 친선경기를 한 까닭은?

by 이롭게하소서 2023. 7. 19.
반응형

https://www.fcrottach.de/ 홈페이지

 
 
FC 로타흐-에게른(FC Rottach-Egern) 팀은 독일 바이에른 주 로타흐-에게른의 축구 클럽입니다.
 
이 클럽은 1924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독일 축구 리그 시스템의 9부 리그인 Kreisklasse에서 뛰고 있습니다.
 
클럽의 홈그라운드는 1,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Sportpark Rottach-Egern입니다.
 
FC Rottach-Egern은 2023년 7월 19일 FC 바이에른 뮌헨과 친선경기를 치렀습니다.. 경기는 바이에른이 27-0 승리로 끝났지만, 로타흐-에게른 선수들에게는 기억에 남을 만한 경기였습니다.
 

뮌헨이 9부리그 팀과 친선경기를 가졌던  이유

 
어제의 친선경기는 바이에른 뮌헨이 2023-2024 시즌을 앞두고 훈련에 돌입한 후 첫 경기였습니다. 친선경기의 목적은 승리보다 선수들의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팀워크를 다지는 것이었다고 합니다.
 
FC Rottach-Egern은 바이에른 뮌헨의 유소년 팀 출신 선수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
 
또한 두 팀의 친선경기는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축구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고 합니다.
 
이번 친선경기는 지역 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,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바이에른 뮌헨의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.
 
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친선경기가 개최된다면, 더 많은 축구팬을 확보하는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 

 
https://www.fcrottach.de/

 

FC Rottach - Egern e.V.

FC Rottach - Egern e.V. - Der Kultverein am Tergernsee, sowie Austragungsort jährlicher Trainingslager von diversen Profimannschaften

www.fcrottach.de

 
 

 

반응형